드라마 / / 2024. 1. 28. 22:55

'재벌X형사' 시청률 대박 예상 SBS드라마 소개

반응형

'재벌X형사' 소개

2024년 1월 26일 금요일에 SBS에서 첫 방영하는 범죄, 액션, 코미디, 형사 드라마 재벌X형사는 넷플릭스에서 '마이네임'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와 '악귀'를 연출한 김재홍 감독과 함께 만들어낸 드라마다. 대한민국 기업 1위의 막내아들로 소개된 진이수(안보현)는 어느 날 파티가 끝나고 난 후 묻지마 살인범에 의한 동료의 피해를 보고 뒤쫒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강하경찰서 강력형사팀 팀장 이강현(박지현)과 마주쳐 진이수가 오히려 묻지마 살인범으로 오해받아 체포되는 배경으로 시작해 당시 기업 1위의 아버지가 서울 시장으로 출마를 하고 있는 시점에서 집안 아들이 묻지마 살인범으로 오해되자 여론이 안좋아지면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재벌가다운 모습으로 그 사건의 진실을 빠르게 찾아 진범을 찾아낸뒤 진이수가 오히려 진범을 제압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진이수는 낙하산으로 경찰서 형사팀 계장으로 시작해 강하경찰서에서의 모험이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열정 하나만으로 범인을 찾는 이강현(박지현)팀장과 돈과 명성,인맥으로 범인을 찾는 진이수(안보현)이 합동해서 수사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드라마로써 시청률 대박 예상으로 기대해 보고있습니다. TV로는 SBS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같은 경우엔 플랫폼 웨이브디즈니플러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낙하산 재벌 형사 '진이수'

낙하산 재벌 형사역 진이수를 맡은 연기자 안보현은 대표작 이태원 클라쓰와 , 군검사 도베르만 에서 활약한 명품 배우입니다. 연기자 안보현이 맡은 재벌 형사 진이수는 드라마에서 돈이면 안될게 없는 대한민국 기업 1위의 재벌가 모습으로 엄청난 규모에 진짜 경찰특공대처럼 무장한 서바이벌 게임을 누리는 등 엄청난 SNS 인플루언서 등으로 활약해 재치있는 모습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러다 강하경찰서 이강현팀장을 만나 처음으로 느껴보는 무시와 멸시를 통해 진짜 경찰로 인정받겠다는 의지 하나로 지금까지 쌓아왔던 돈과 명성으로 범인을 찾는 캐릭터입니다.

 

열정만렙 형사 '이강현'

열정만렙 형사 팀장역을 맡은 연기자 박지현은 공포영화 곤지암으로 시작해 유미의 세포들 그리고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하여 얼굴을 많이 알린 배우입니다. 단아한 외모와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은 배우 박지현은 재벌X형사에서 털털하고 파워풀한 형사팀장으로 소개됩니다. 묻지마 살인범을 쫒던중 진이수를 묻지마 살인범으로 오해를 하는 바람에 진이수를 잘못 체포하는 경우로 시작이 되는데 철없어 보이는 재벌 진이수에게 까칠하게 다가가 후에 서로 앙숙케미가 된 진이수가 이강현은 합동수사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점에서 즐겁고 재밌는 케미를 선사해 기대가 되는 캐릭터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